오늘 오후 4시 20분~5시 20분 사이에 윈도우 비스타(Vista)를 사용하고 있는 일부 고객의 PC에서 알약을 업데이트한 후 PC가 재시작 되는 현상이 고객센터로 접수되었습니다.
현재는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처리가 완료되었으며 해당 시간(오후 4:20~5:20)에 알약을 업데이트한 고객 중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안전모드(네트워킹 사용)에서 알약 업데이트를 다시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[복구방법]
① 윈도우 시작 전에 키보드의 F8 키를 눌러 “안전모드 (네트워킹 사용)”으로 선택한 후 Enter 키를 누릅니다.
② 안전모드로 윈도우가 시작됩니다. 부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주십시오.
③ 안전모드 상태로 부팅하여 바탕화면의 알약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오른쪽 하단의 트레이에 표시된 알약 아이콘을 오른쪽 마우스로 선택하여 알약 업데이트를 실행합니다.
④ 알약 업데이트 완료 후 PC를 재 시작하면 모든 복구 과정이 완료됩니다.
** 만약 복구툴이 필요하신 경우, 알약 고객센터 (02-3486-4628)로 연락주시면 복구CD를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Windows Vista에서 알약을 사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일부 고객님께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.
앞으로 이러한 상황이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