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격지원

원격지원 서비스

FAQ 내용이나 전화 상담을 통해서 해결할 수 없는 사항이 있을 경우 원격 지원 기능을 통해
좀 더 편하고 쉽게 알툴즈 제품에 대한 상담이 가능합니다.
알툴즈 원격 지원 서비스는 오류 증상을 파악하기 어렵거나 문제 해결이 어려울 때 상담원이 원격으로
고객님의 PC 화면을 보면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 이 서비스는 별도의
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를 이용하고 개인정보의 노출이나 해킹의 위험이 없습니다.

이용방법

  1.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전화를 겁니다. (알툴즈 고객지원팀 : 1544-8209)
  2. 상담원과 연결되면 오류에 대한 자세한 상황을 전달합니다.
  3.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‘원격 지원 시작하기’ 버튼을 클릭하면 원격 지원이 시작됩니다.
원격지원 시작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