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툴즈 소식

게시판 목록
[안내] [안내] V3 알툴즈 제품 오진에 대한 안내 2020-02-21
안녕하세요. (주)이스트소프트입니다.

‘Ahn Lab’의 ‘V3 Lite’, ‘V3 365 클리닉 4.0’ 제품의 프로그램 탐지 오류로 인해
알툴즈의 일부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오진되어 비정상 종료되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.
Ahn Lab은 오늘(21일) 패치를 통해 해당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.

위 현상은 실제 바이러스와는 관계가 없으므로
안심하고 알툴즈 제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- 발생 일시 : 2020년 2월 20일 오후 6시 경
- 발생 원인 : ‘Ahn Lab’의 ‘V3 Lite’와 ‘V3 365 클리닉 4.0’의 탐지 오류
- 현상 : alupproduct.exe, eausvc.exe 프로세스 강제 종료.
- 해결 방법 : ’V3 Lite’, ‘V3 365 클리닉 4.0’을 최신 업데이트

해당 백신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하였음에도
여전히 알툴즈 프로세스를 오진하거나, 알툴즈 제품 업데이트가 실행되지 않을 경우
https://www.altools.co.kr/Support/QuestionDefault.aspx를 통해 제보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목록보기
이전글, 다음글 보기
이전글 알집 v11.06 공개용 출시!
다음글 [안내] 알툴바 번역 서비스 변경(v4.1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