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(주)이스트소프트입니다.
당사 시스템 장애로 인한 회원로그인 및 서비스 장애와 관련하여 고객여러분께 사과말씀 드립니다.
현재 당사 시스템의 이상으로 인해 알툴즈 및 관련 사이트에서의 회원로그인 및 서비스에 아래와 같은 장애가 발생하게 되었고, 알툴즈 를 사용해 주시는 고객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었습니다. 현재 서비스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, 서비스가 정상화되는 대로 재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. 고객님의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아래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일시 : 2005년 7월 7일 오전 8시 부터 증상 : (1) 웹 사이트 로그인 장애 www.altools.co.kr, www.alsee.co.kr, www.almap.co.kr (2) 알툴즈 서비스 결제 장애 알씨 사진인화, 휴대폰전송 서비스, 포토팬시 서비스 , 알맵 지도 업데이트/과속위험지역, SDK인증, 알툴즈 패키지 제품 구매 결제, 등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고객 여러분께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알툴즈가 되겠습니다.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