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툴즈 소식

게시판 목록
[안내] [장애] 알툴바, 알패스 온라인 서비스 점검 2008-06-10
안녕하세요. (주) 이스트소프트입니다.

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6/10 오후 6시 경 점검이 완료되었으나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전까지는
계속해서 이와 같은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.

예상 외로 쉽게 조치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 다소 시간이
소요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PC에서는 먼저 아래와 같은 조치를
취해 보시기 바랍니다.

1. 윈도우의 시작 > 실행 > cmd를 입력, 엔터를 눌러 DOS창을 띄웁니다.
2. ipconfig /flushdns 를 입력 엔터키를 누릅니다.
3. DOS창을 닫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새로 실행하여 로그인을 합니다.

오랜 시간 점검으로 인해 많은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,
보다 안정적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목록보기
이전글, 다음글 보기
이전글 [점검완료] 알툴즈 시스템 정기점검 6/12(목) 새벽 0시~7시
다음글 [장애복구] 알툴바 알패스 로그인 장애복구 안내